[서울시 정보]배우 조태관, 성수 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에 2번 주자로 참여

서울시 정보

[서울시 정보]배우 조태관, 성수 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에 2번 주자로 참여

dongjja 2018. 9. 30. 16:00
반응형
SMALL

배우 조태관, 성수 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에 2번 주자로 참여







□ ‘태양의 후예’를 통하여 새로운 한류 스타로 떠오른 배우 조태관이 ‘성수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’에 참여한다. 배우 조태관의 수제화는 정영수 수제화 명장이 제작을 담당한다.

 

□ 1호 스타인 동방신기 유노윤호에 이어 배우 조태관이 2호 스타로 참여하는 이 캠페인은 서울시 성수동 수제화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, 성수수제화의 매력과 수제화 특화 지역인 성수동을 알리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.

 

□ 배우 조태관은 9월말부터 방영되는 TV드라마 ‘내 뒤에 테리우스’에서 원샷원킬의 냉철한 저격수 ‘케이’ 역할로 등장하는데, 격투 등 다양한 동작이 필요한 배역인 만큼 실용성과 편안함을 고루 갖춘 ‘조태관 수제화’를 원했다.

 

□ 수제화의 디자인은 정영수 수제화 명장과 배우가 많은 대화를 나누며 결정했는데, 배우 개인의 취향인 유럽 형식과 패턴(구두 앞부분이 네모이며 끈 매는 부분이 맞붙는 모양)으로 클래식함과 드라마 속 배역의 분위기를 모두 담았다. 제작된 수제화에는 조태관의 영문 이름이 새겨진다.




 ‘성수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’에서는 명사 1명당 총 3켤레가 제작된다. 1켤레는 배우 조태관이 직접 신게 되고, 2켤레는 홍보관 전시 및 연말 자선경매에 각각 사용된다.

 

□ 자선경매는 공식홈페이지(http://seongsushoes.or.kr)에서 진행되며, 수익금 전액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특수 수제화 제작 비용으로 전달된다. 나머지 1켤레는 ‘성수수제화 희망플랫폼’의 포토존에 전시된다


□ 김경탁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 “성수동을 찾는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‘스타도 신고 싶은 수제화’라는 인식을 통해 성수동 수제화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, 더 많은 분들이 성수동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.”고 말했다.



출처 : 서울특별시 에서 18년 작성한 공공누리 제 4유형으로 제공부서

[경제진흥본부 - 경제기획관 - 경제정책과]를 이용함.

해당 저작물은 서울특별시 새소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잘보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큰 힘이됩니다.


(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.)


반응형